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자친구 월경주기 생리주기 공유 앱 _ 헤이문

by 차가운 이불 2023. 6. 17.

여자친구와 자연스럽게 성관계를 가지게 되면 월경주기 생리주기를 공유하게 된다. 여자의 경우 월경일 때는 성관계를 갖기 힘들기도 하고, 주기에 따라 성욕이 달라지기도 하기 때문이다. 여자친구의 월경주기를 자동으로 공유할 수 있는 앱을 소개한다.

 

 

 

남자친구는 '헤이문 커넥트' 앱을 통해 카톡으로 여자친구의 월경주기를 공유받는다.

여자친구에게 생리주기를 알고 싶다고 했다. 성관계와 피임에 참고하기 위해서다. 여자친구는 자신이 '헤이문 - 월경 건강 앱'으로 생리주기를 관리하고 있다고 했다. 앱으로 자신의 주기를 나와 공유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했는데, '헤이문 커넥트' 앱을 통해 달력 형식으로 생리주기와 가임기가 공유되었다. 

헤이문-커넥트-월경주기-달력
헤이문-커넥트-월경주기-달력

이전에는 나에게는 카톡으로 월경 예상일과 배란일에 따른 가임기만 공유되었었다. 특별한 앱설치 없이 여자친구의 생리 주기가 카톡으로 공유되어 편했다. 다만, 별도의 캘린더나 이전 월경 주기 내용은 카톡으로 전달되지 않았다. 월경 예상일은 3일 전에 카톡으로 공유되고, 가임기는 당일부터 카톡으로 공유되었다.

 

결국, 공유받는 초기에는 월경주기가 규칙적인지, 언제부터 월경이나 가임기가 시작되는지 미리 알기 힘들었다. 미리 알 수 있도록 처음에 1개월 정도 이전 월경주기를 알 수 있게 개선되면 좋을 것 같는 생각을 했는데, '헤이문 커넥트' 앱에 연결된 후 초기에는 예상일을 알 수 있어 여자친구의 월경주기를 예측하고 이해하기 좋았다.

연인의-월경주기를-헤이문-카톡으로-공유받는-화면
헤이문-카카오톡-월경주기-공유화면

 

 

 

 

여자친구의 헤이문 앱 구성은 어떨까?

남자친구의 입장에서는 카톡으로 월경주기를 전달받기만 하기 때문에 여자친구의 헤이문 앱 화면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궁금할 수 있다. 아래 목록은 헤이문에서 제공해 주는 대표 서비스다.

  1. 월경주기 달력 및 다음 가임기, 월경 예상일 제공
  2. 몸상태와 기분 기록 공간 제공
  3. 성생활 상대방 성별(남성, 여성, 자위), 피임법, 특이점, 메모 공간 제공
  4. 병원 진료 기록 공간 제공
  5. 월경 평균 기간, 평균 주기 및 예상일 리포트 제공
  6. 성관련 고민 해결 게시판 제공
  7. 여성 용품 쇼핑몰 제공

헤이문-앱화면
헤이문-앱화면

앱 구성을 보기 위해 직접 설치해봤는데 깔끔하고 보기 쉽게 구성돼 있다. 여자친구 입장에서는 사랑하는 상대방에게 자신의 월경주기를 쉽게 공유할 수 있고, 건강한 성생활에 도움이 되겠다고 생각했다. 남자친구 입장에서도 카카오톡으로 자연스럽게 월경주기를 공유받으면 월경일에는 걷지 않는 데이트 코스를 짜거나 여자친구가 집에서 쉴 수 있도록 배려해 줄 수 있다.

 

New 표시가 많은 것으로 보아 지속적인 앱 업데이트도 이루어지는 듯하다. 연인과의 건강한 성생활을 하고 싶다면 헤이문을 통해 연인간에 월경주기를 자연스럽게 공유하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